새움투자선물 앱 다운받기! google play 구글플레이에서 지금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움투자선물 앱 다운받기! google play 구글플레이에서 지금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움투자선물 앱 다운받기! google play 구글플레이에서 지금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움투자선물 앱 다운받기! google play 구글플레이에서 지금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움투자선물 앱 다운받기! google play 구글플레이에서 지금 다운로드 받으세요!
새움투자선물 앱 다운받기! google play 구글플레이에서 지금 다운로드 받으세요!

 

 

 

[필독 사항] 시스템 오류로 인한 거래장애 보상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움해외선물 조회 50회 작성일 25-04-24 11:56

본문

안녕하세요, 회원님.
당사는 고객님의 소중한 거래를 보호하기 위해, 주문장애 발생 시 손실 보상 기준 및 신청 절차를 명확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당사 시스템 장애로 인해 주문이 불가한 경우 적용되는 보상 가능 조건 및 처리 절차에 대한 안내이오니, 거래 중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해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장애 보상요건


당사의 귀책사유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하여 회원이 어떠한 수단으로도 주문을 실행할 수 없는 경우를 주문장애로 정의합니다.


단, 당사의 시스템에 접속시 외부 통신망 장애 또는 고객 개인 PC의 기술적 문제는 주문장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문 폭주로 인해 체결이 지연된 경우 역시 주문장애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아울러, 주문 불가 상태가 아닌 시세 지연 및 체결 지연 등은 주문장애 범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주문 장애로 인한 손실 보상 기준


반드시 손실 보상 요청이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되어야 합니다.


당사의 시스템 장애와 직접적으로 연관된 손실에 대해서만 보상 신청이 인정됩니다.


실질적이고 객관적으로 입증 가능한 주문 건에 한하여 보상 대상이 됩니다.


보상 처리는 회원의 주문 내용에 대해 객관적으로 확인 가능한 주문 포인트와 전산 장애 발생 기간 동안의 가장 높은 수익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비교하여 이루어집니다.


손실 보상 금액 산정 시, 수수료 또한 포함이 됩니다.

 


 

주문 장애 보상 신청 절차


당사 거래 시스템 이용 중 주문 장애 발생 시, 아래의 절차에 따라 보상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문 장애 발생 시 기록 유지

- 주문 장애 발생 즉시 전화 기록 및 기타 증빙 자료를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 장애 종료 후 신속하게 고객센터를 통해 보상 신청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주문내역 확인 및 기록

 - 장애가 발생한 주문의 상세 내역(주문 유형, 종목, 수량, 가격 등)을 정확히 확인하고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을 요청하는 주문 건의 주문 시간 및 세부 내역을 명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보상 신청 및 심사 절차

- 접수된 보상 신청은 문의기록 및 시스템 로그 등을 근거로 검토되며, 당사의 보상 기준에 따라 심사가 진행됩니다.

- 심사 결과에 따라 보상 지급 여부가 결정되며, 신청인에게 개별 안내해 드립니다.


4. 유의사항

- 원활한 보상 심사를 위해, 장애 발생 시 주문 기록을 유지하고 장애 사실을 입증할 수 있는 화면 캡처 등의 증빙 자료를 확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당사의 전산 장애 보상 기준을 사전에 숙지하시어 보상 신청 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고객의 원활한 거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상 신청 및 절차와 관련하여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